실시간 뉴스


KDH엔터, 장흥군과 업무협약…'정남진 청소년 강변음악축제' 지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안성준, 워킹 애프터 유 등이 소속된 KDH엔터테인먼트가 가수를 지망하는 청소년들의 육성에 앞장선다.

25일 전남 장흥군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KDH엔터테인먼트 김도희 대표, 임성수 장흥군 부군수, 장흥청년회의소 김한호 회장이 참석했다.

KDH엔터테인먼트가 장흥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DH엔터테인먼트]
KDH엔터테인먼트가 장흥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KDH엔터테인먼트]

이번 업무협약은 '정남진 청소년 강변음악축제' 개최를 위한 것으로 경연에서 대상을 수상한 청소년은 상금과 함께 KDH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앞서 KDH엔터테인먼트는 MBC '트로트의 민족' 등을 제작하며 신예 육성에 힘써왔다. 이번 업무협약 역시 재능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정남진 청소년 강변음악축제'는 2015년 물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2015년부터 장흥청년회의소에서 주관하여 개최하고 있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며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한편 김도희 대표가 이끌고 있는 KDH엔터테인먼트는 MBC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 안성준, 밴드 워킹 애프터 유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KDH엔터, 장흥군과 업무협약…'정남진 청소년 강변음악축제'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