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 데뷔, 후련하고 설레고 긴장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24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그룹 트와이스 나연 첫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아이엠 나연)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트와이스 나연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나연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날 솔로 데뷔를 알린 나연은 "오늘은 솔로 아티스트 나연으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되게 많은 감정이 생긴다. 오래 앨범을 준비하다보니 후련한 감정도 있고 처음으로 혼자 나오다보니 설레고 긴장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연은 "올해 그룹이 7년차가 됐다. 좋은 타이밍에 늦지 않게 나온 것 같다. 7년간 단체 활동을 하며 이뤄온 게 있었다. 이젠 개인 활동도 하고 솔로 앨범도 내면서 더 신선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아이엠 나연'은 본명인 '임나연'을 의미하는 동시에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특별한 자신감을 내포하고 있다. 트와이스 첫 솔로 앨범으로 의미를 더하는 이번 신보를 통해 나연은 사랑스러움과 쿨한 카리스마까지 여러 콘셉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POP!'은 제목 그대로 톡톡 터지는 나연 고유의 매력을 한껏 살린 노래다. 켄지(KENZIE), 런던 노이즈(LDN Noise), 이스란 등 유명 작가진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버블처럼 부풀어 오른 상대의 마음을 거침없이 터트리겠다는 매혹적인 메시지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팝!'을 비롯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와 호흡을 맞춘 '노 프라블럼', 래퍼 원슈타인과 함께 한 '러브 카운트다운' 등 총 7곡이 수록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트와이스 나연 신보는 24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나연 "첫 솔로 데뷔, 후련하고 설레고 긴장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