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보증권, 미국 개별 주식옵션 거래 서비스 출시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교보증권은 미국 개별 주식 옵션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거래 서비스는 최근 해외주식 투자 증가와 해외 주식옵션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옵션은 주식과 지수 등의 기초자산을 미리 정한 가격으로 특정시점에 매매할 수 있는 권리를 뜻한다.

교보증권이 미국 개별 주식 옵션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교보증권 CI.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이 미국 개별 주식 옵션거래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은 교보증권 CI. [사진=교보증권]

앞으로 교보증권을 통해 미국 유망기업 주식의 월 만기 옵션에 투자할 수 있다.

거래 가능한 옵션 종목은 테슬라,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넷플릭스, 아마존 등 5종목으로 향후 시장 상황 등을 반영해 종목을 늘려갈 계획이다.

신영균 교보증권 국제&투자솔루션 총괄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로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해외금융상품 투자전략과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개별 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선착순 3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만원)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주식옵션 매매수수료를 2.5달러 적용한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보증권, 미국 개별 주식옵션 거래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