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명곡' 최정원 "이석준, 가장 핫한 뮤지컬 배우…키 187cm"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최정원이 후배 사랑을 전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의 '고고 70 특집'에는 최정원, 이석준, 레이지본, 스테파니, 울랄라세션, DKZ, 에일리, 라치카, 강예슬, 설하윤, 박성연이 출연했다.

이날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이석준은 두 번째 무대에 나서 레이지본과 대결을 펼치게 됐다.

'불후의 명곡'에 최정원과 이석준이 출연해 토크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불후의 명곡'에 최정원과 이석준이 출연해 토크를 나누고 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최정원은 "이번 무대를 위해 준비를 한 헤어 스타일인데 2시간 40분 정도 투자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석준과 '넥스트 투 노멀'에서 아들과 엄마로 산다. 반년 가까이 살고 있으니 가족이나 마찬가지"라며 "뮤지컬계 가장 핫하다. 키가 187cm다"라고 이석준 칭찬을 했다.

또 최정원은 혜은이의 '제3한강교'를 선곡했다고 밝히며 "34년째 흘러가고 있는데, 계속 흐르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후배들은 강이 아닌 바다로 흐를 수 있었으면 한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최정원 "이석준, 가장 핫한 뮤지컬 배우…키 187cm"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