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은행, KT와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일 것"


KT알뜰폰·KT와 신한 쏠에서 알뜰폰 요금제 상품 선보여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신한은행이 KT와 전략적 파트너십 일환으로 KT·KT 알뜰폰사업자와 함께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은행과 KT는 지난 1월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고 양사는 업의 한계를 뛰어 넘는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제안하고 최근 판매 채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요금제를 출시했다.

'신한 알뜰폰 요금제'는 최근 알뜰폰 이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신한 쏠(SOL)과 통신사의 컨텐츠를 결합한 서비스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신한 알뜰폰 요금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을 위해 신한 쏠(SOL)에 KT 알뜰폰 통신 서비스 소개 및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신설하고 KT망을 사용하는 ▲kt M모바일 ▲스카이라이프 ▲스테이지파이브 ▲세종텔레콤과 제휴 요금제 12종을 판매 할 계획이다.

'신한 알뜰폰 요금제'를 가입한 고객은 1만원에서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음성, 데이터, 문자 사용이 가능하고 12개월간 매월 신한 쏠(SOL) 쿠폰함에서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더불어 50GB·30GB 데이터 쿠폰 혜택 및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지니뮤직, 시즌 등 음원스트리밍과 온라인동영상 서비스(OTT)도 이용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알뜰폰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과 알뜰폰사업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알뜰폰 요금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 및 KT 알뜰폰사업자와 함께 고객이 새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디지털 융합 사업과 상품, 서비스를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은행, KT와 알뜰폰 제휴 요금제 출시…"차별화된 서비스 선보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