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루트로닉, 신제품 '더마브이' 인허가국 10개 돌파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은 지난 3월 국내 출시한 신제품 '더마브이(DermaV)'가 세계 10개 기관의 인허가를 확보했다고 12일 밝혔다.

루트로닉에 따르면 더마브이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을 비롯해 한국, 유럽연합(EU), 호주, 베트남, 인도네시아, 터키, 이스라엘, 남아프리카공화국 각 기관의 인허가를 획득했다. 이어 최근 카자흐스탄에서의 인증을 확보함으로써 10개 기관의 인허가를 확보하게 됐다. 이외 국가의 인허가 절차도 추가로 진행되고 있어 더마브이의 해외 진출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루트로닉은 세계 10개 기관으로부터 지난 3월 국내 출시한 신제품 더마브이의 인허가를 확보했다. 사진은 더마브이 CI. [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은 세계 10개 기관으로부터 지난 3월 국내 출시한 신제품 더마브이의 인허가를 확보했다. 사진은 더마브이 CI. [사진=루트로닉]

해당 제품은 롱펄스(Long pulsed) 532nm와 엔디야그(Nd:YAG) 1064nm 파장대를 탑재한 엔디야그레이저수술기로 피부과, 성형외과를 포함한 병원에서 사용 가능한 의료기기다. 실시간 피부 온도 측정으로 화상을 방지해 안전한 치료가 가능하다.

황해령 루트로닉 대표는 "더마브이는 세계 저명한 의사들로부터 오랜 검증을 거쳐 출시한 제품인 만큼 다양한 국가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며 "기존에 루트로닉이 보유하지 않았던 제품군으로 시장 확대와 매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트로닉, 신제품 '더마브이' 인허가국 10개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