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두레이, 하나금융파인드에 협업 솔루션 공급


전국 대리점 운영 및 고객 정보 관리 위해 도입

[아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HN두레이(대표 백창열)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하나금융파인드'에 올인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공급한다고 2일 발표했다.

NHN두레이(대표 백창열)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하나금융파인드'에 올인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공급한다. [사진=NHN두레이]
NHN두레이(대표 백창열)는 하나금융그룹 소속 '하나금융파인드'에 올인원 협업 솔루션 두레이를 공급한다. [사진=NHN두레이]

하나금융파인드는 하나손해보험의 자회사로, 고객의 보험, 재무, 은퇴준비 상태 등을 진단 및 분석해 개인별 맞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인보험대리점(GA)이다.

이 기업은 전국 대리점을 통해 축적한 고객 정보 및 업무 히스토리를 통합 관리하고, 대리점 및 부서 간에 유기적으로 업무를 공유하고자 협업 솔루션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

현존하는 협업 솔루션 중 두레이가 메신저와 업무 이력 관리, 화상 회의, 자동번역 등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일괄 제공하고, 전자결재 근무관리를 지원하는 그룹웨어, ERP 연계 기능도 제공한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두레이를 최종 선택했다.

두레이가 갖춘 우수한 보안성도 도입 근거가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HN두레이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주관 SaaS 부문 클라우드 보안 인증과 국제 표준 클라우드 보안 인증 ‘CSA STAR’ 최고 수준 ‘골드’ 등급을 획득하며 높은 보안 역량을 대외적으로 입증 받은 바 있다.

백창열 NHN두레이 대표는 "두레이는 프로젝트, 메일, 메신저 등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올인원으로 제공해 기업이 속한 업계 및 사업 형태와 상관없이 효율적인 협업과 소통을 실현해주는 협업솔루션"이라며 "이번 공급 건이 다수 대리점을 운영하며 부서 간 협업과 소통의 효율화를 고민하는 많은 국내 기업이 참고할 수 있는 모범 사례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진영 기자(sun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두레이, 하나금융파인드에 협업 솔루션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