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일리그램] "우영우x이준호, 럽스타 한다면? 복사기도 다 알겠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이 우영우, 이준호의 가상 럽스타그램을 공개했다.

2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방송사 ENA채널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우X준호가 럽스타를 한다면...? 너네 사귀는 거 복사기도 다 알겠다"라는 글과 함께 우영우(박은빈 분), 이준호(강태오 분)의 가상 SNS를 공개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진=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캡처]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진=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캡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진=ENA 인스타그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진=ENA 인스타그램]

우영우는 "여름 휴가에는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삼팔이, 춘삼이, 복순이를 보러 갈 예정입니다. 야생 돌고래는 강녕, 우도, 성산 뿐만 아니라 제주도 전역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이준호는 "제주 김밥 맛집 알아볼게요"라고 답글을 달아 설렘을 자아낸다.

반면 정명석 변호사는 "우영우 변호사는 여름 휴가 없어요"라고 칼답을 내놔 소소한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박은빈, 강태오 주연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일리그램] "우영우x이준호, 럽스타 한다면? 복사기도 다 알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