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자선 이벤트로 기부금 3천만원 전달


하트 3천만개 모으면 카카오게임즈가 3천만원 기부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콘'에서 독거노인 및 조손가정의 냉방기 지원을 위해 진행한 자선 이벤트의 기부금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전달했다고 5일 발표했다.

6월 20일부터 29일까지 프렌즈팝콘에서 진행한 사회공헌 이벤트 '하트 모아 사랑 나누기'는 이용자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하트 3천만개를 모으면 카카오게임즈가 3천만원을 기부하는 자선 이벤트다.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로 목표가 달성됐고 지난 4일 카카오게임즈가 기부금 3천만 원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 전달하며 자선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번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며 "누구나 즐겁게 참여하며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진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서 난방비 기부 패키지 판매를 통해 아동 난방비를 지원하고 PC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경쟁전 기부 챌린지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프렌즈팝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양한 퍼즐 미션을 해결하고 더 높은 단계의 퍼즐 미션에 도전해 나가는 3매치 퍼즐게임이다. 2016년 출시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자선 이벤트로 기부금 3천만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