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소니코리아, 디지털 마이크 'ECM-G1' 국내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소니코리아, 초경량·초지향성 디지털 마이크 'ECM-G1' 출시

소니코리아가 몰입감 있는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초경량·초지향성 디지털 마이크 'ECM-G1'을 국내 출시한다. ECM-G1은 콤팩트한 크기(28.0mm x 50.8mm x 48.5mm)와 34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갖췄다.

소니 디지털 마이크 'ECM-G1' [사진=소니코리아]

약 14.6mm의 대구경 마이크 캡슐을 탑재해 영상 촬영 시 깨끗한 사운드 녹음을 지원한다.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전면 사운드를 선명하게 수집해 야외 브이로그 촬영은 물론 인터뷰나 소셜 미디어용 콘텐츠 촬영 시에도 유용하다.

◆ 인텔, 상호운용 오픈랜 기술로 네트워크 혁신 가속

인텔이 글로벌 플러그페스트 스프링 2022에 참여해 협력사들과 함께 가상화된 무선 접속 네트워크 역량을 공개했다. 인텔, 보다폰, 윈드리버, 키사이트 테크놀로지, 라디시스는 유타 대학 모바일 네트워크 연구소에 설치된 인프라에서 개방형 RAN 인프라의 운영 에너지 소비 절감을 입증했다. 모바일 트래픽이 높거나 낮은 버전의 시나리오에서 각각 9%, 12% 전력 절감 효과를 확인했다.

아울러 인텔과 VM웨어는 VM웨어 텔코 클라우드 플랫폼(TCP)이 지원하는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상 SLA 보증을 위한 동적 RAN 슬라이스 리소스 할당을 실험했다. 이를 통해 여러 셀과 가상 분산 장치(vDU)를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다.

◆ 코웨이,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이달 말까지 '안마의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웨이 안마의자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사진=코웨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를 포함한 5종(MC-03, MC-P01, MC-P02, MC-S01, MC-SC01)이다. 8월 말까지 해당 제품을 신규 구매할 시 최대 6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더함, 네이버 브랜드위크 진행

더함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네이버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저인치 TV 최초로 최신 안드로이드 OS 11를 탑재한 노바 AMG 32인치 모델(NA321FHD), LG IPS 패널과 QLED를 탑재한 75인치 모델(UA752QLED), 압도적인 사이즈의 85인치 모델(UA851QLED), 하이클래스 게이밍TV 우버 GEAR(UG551QLED) 등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든 행사 제품 구매시 N페이 포인트 4%적립, NH농협카드 간편결제 시 N페이 포인트 4% 추가 적립 등 최대 8%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과 일부 상품에 한해 3만원 상당의 HDMI 2.1 케이블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