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D-3…티빙,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콘서트 기간 공연 현장서 티빙 부스 운영…경품 이벤트 열어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이 임박한 가운데, CJ ENM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생중계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했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카운트다운 영상 이미지. [사진=티빙]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카운트다운 영상 이미지. [사진=티빙]

티빙(대표 양지을)은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서울 공연을 사흘 앞두고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카운트다운 영상은 티빙에서 아임 히어로 만나기 3일 전을 알리는 임영웅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티빙은 공연 디데이까지 임영웅이 직접 카운팅하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임영웅 카운트다운 영상은 티빙 앱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번 공연은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 지역에서 진행되는 임영웅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다. 서울 콘서트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앞서 임영웅 콘서트는 고양부터 대구까지 이어진 지방 공연에서 호평을 얻어낸 바 있다.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정규 1집 타이틀부터 수록곡으로 무대를 꾸며 약 150분 간 진행될 예정이다.

티빙은 이번 생중계가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서 티빙은 임영웅 팬들을 위해 사전 관람 안내를 담은 스페셜 페이지와 임영웅이 직접 소개하는 관람 안내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티빙은 콘서트가 열리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티빙 부스에서는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를 티빙에서 볼 수 있도록 티빙 이용권을 포함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D-3…티빙,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