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메타버스,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 비피엠지와 파트너십


"블록체인 기반 신사업 추진으로 기업가치 상승 기대"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비피엠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비피엠지는 클레이튼 기반 '플레이투언(P2E)' 등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젬허브(GemHUB)'를 개발한 블록체인 전문기업이다. 메인넷별로 다른 지갑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을 없앤 통합 지갑 서비스 '케이민트'를 제공한다.

블록체인 전문 기업 갤럭시아메타버스가 비피엠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갤럭시아메타버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 사업 개발 협력 ▲블록체인 지갑 서비스 구축 ▲PFP 프로젝트 등 신규 블록체인 사업에서 협력한다.

특히 두 회사의 전문 분야를 활용해 다양한 영역에서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한다는 설명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디지털 자산 갤럭시아(GXA) 발행과 국내 최다 지식재산권(IP) 기반의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의 콘텐츠를 비롯한 운영 노하우를, 비피엠지는 블록체인과 게임 등에서 특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는 "비피엠지는 플랫폼 개발, 인프라 구축과 운영, 게임 제작과 서비스에 뛰어난 역량을 갖추고 있다"며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한 블록체인 기반 신사업 추진으로 기업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