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온앤오프, 20일 팝업스토어 오픈…꽉 찬 군백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활동기 못지않은 꽉 찬 군백기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시 마포구에서 'Multi uni-bus ONF'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팝업스토어 티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팝업스토어 티저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torage of ONF' 발매를 기념해 준비된 행사로, 군백기 중 신보 발매에 이어서 또 한 번의 이례적 행보다.

온앤오프와 퓨즈(공식 팬클럽 명)가 함께할 수 있는 장소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스페셜 포토 부스는 물론 의상 전시, 럭키드로우 이벤트, 스페셜 MD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Storage of ONF'는 온앤오프가 입대 전 준비 완료한 스페셜 앨범으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았다. 앞서 국방의 의무가 있는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하며 팀 활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앤오프, 20일 팝업스토어 오픈…꽉 찬 군백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