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피플,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사전 다운로드 시작


12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스팀 사전 다운로드 개시

[사진=원더피플]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신작 슈팅 게임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 스팀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된다.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12일 오후 2시부터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베타 테스트의 사전 다운로드는 스팀(Steam)에서 진행할 수 있다. 스팀의 '슈퍼피플' 스토어 페이지에 있는 '파이널 베타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통해 다운로드에 접근할 수 있다.

파이널 베타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스팀 라이브러리에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가 추가되며, 인스톨 버튼을 눌러 게임을 사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된다.

슈퍼피플 홈페이지도 리뉴얼됐다. 서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클래스 페이지'에서 각 클래스의 스킬과 일러스트 등 특징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슈퍼 토너먼트'도 진행된다. ‘슈퍼 토너먼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경쟁 콘텐츠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9시에 개최된다. 일일 총상금 최대 1억원이 걸린 이번 토너먼트는 매일 예선, 본선, 결선이 진행되며 결선에서 1위를 달성할 경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된다.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31일 오후 2시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회사 측은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되며, 어시스턴트 시스템 및 훈련장, 신규 클래스 '타이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