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 키즈, 10월 7일 컴백…글로벌 대세의 귀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0월 7일 컴백한다.

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10월 7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신보 'MAXIDENT'로 컴백한다"고 알렸다. 약 7개월 만의 컴백이다.

스트레이키즈 'MAXIDENT' 트레일러 영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MAXIDENT' 트레일러 영상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날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이번 앨범 역시 웰메이드 작품임을 기대케 한다. 뉴욕 도심을 거닐며 자유분방한 일상을 보내던 스트레이 키즈는 미스터리한 한 통의 전화로 무언가 큰일이 일어났음을 알아차리고, 앞선 장면들과 확연히 달라진 공기 속에 그들의 눈앞에 나타난 정체불명의 하트 괴물과 갑작스러운 존재에 여유롭던 일상이 혼란으로 뒤바뀌며 반전을 안긴다. 반전에 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 있을지 또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음악과 콘셉트에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총 9개 도시 21개 공연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을 성료하며 입지를 넓혔다.

기세를 몰아 오는 9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 Seoul Special (UNVEIL 11)'(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 서울 스페셜 (언베일 11))을 개최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첫 KSPO DOME 입성으로 의미를 더하는 이번 단독 콘서트는 일반 예매 시작 후 전석이 매진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낮 12시부터 국내외 판매처에서 스트레이 키즈의 신보 'MAXIDENT' 한정반과 일반반 예약 판매를 순차 진행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 키즈, 10월 7일 컴백…글로벌 대세의 귀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