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뷰티동화 전시회, 11일부터 개최…조관우·전지윤도 작품 속 등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뷰티동화 전시회'가 '아름다운 동화'라는 주제로 열린다.

'뷰티동화 전시회'가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배드보스 아트 플레이스 갤러리에서 열린다.

뷰티동화 전시회 포스터 [사진=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뷰티동화 전시회 포스터 [사진=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이번 전시는 캐릭터와 아티스트 그리고 나의 꿈과 뷰티 이야기로 구성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프로듀서인 윤스토리엔터테인먼트 여지윤 대표가 기획했으며, 김재신, 최경화, 토리윤, 리선, 김동화, 김하늘, 배미나 화가와 캐릭터 작가들이 참여했다.

노블립스와 토리양, 짜미코, 꾸나꼬무, 깽이의하루, 퐁시리, 푱ㅅ푱 캐릭터가, 아티스트 이미지는 가수 조관우, 성악가 장철준, 아이돌그룹 머스트비 (MustB), 포미닛 출신 전지윤이 참여, 제공했다.

김재신작가는 씨알존 대표이며 노블립스, 짜미코, 하트래빗 등을 개발했다.

토리윤(본명:윤영철)은 주식회사 토리아트의 대표이자 작가로, '토리양' 캐릭터는 각종 국제대회에서 수상하고 '토리양' 동화책은 중국, 터키, 인도, 홍콩, 대만, 태국, 이탈리아 7개국에 수출됐다.

화가 최경화는 2021년 대한민국 국전 특선 수상, 제33회 대한민국종합미술대전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단체전 및 초대전, 아트페어 30여회 출품했고, 김동화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회화과 석사로 캐릭터 푱ㅅ푱 작가이다. 김하늘은 '깽이의 하루' 작가로 활동중이며, 화가 리선과 배미나는 현재 한국국제조형미술협회 회원이다.

여지윤 대표는 씨알존 김재신 대표와 함께 뷰티 캐릭터인 짜미코를 개발했다. 짜미코는 아름다운 것을 좋아하는 소녀라는 뜻의 뷰티캐릭터로, 2021년 코스튬 플레이 오픈 쇼케이스 '델마와 루이스'에서 등장하기도 했다.

여지윤 대표는 "아름다운 동화같은 작품들이 펼쳐지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잠시나마, 잊고있던 나의 꿈을 생각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뷰티동화 전시회, 11일부터 개최…조관우·전지윤도 작품 속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