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24,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 참가


바나나행성 생맥주 맛볼 수 있는 기회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이마트24 브랜드 캐릭터인 ‘원둥이’가 이번에는 ‘우주맥주페스티벌’에 등장해 활약할 예정이다.

지난 8월, 원둥이 인형과 바나나행성맥주를 진짜 우주까지 날려 보내는 기상천외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이마트24가 오는 23일과 24일 양일간 서울 중구 명동길에서 열리는 ‘2022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원둥이가 실제 우주(성층권)까지 도달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된 장면 캡쳐. [사진=이마트24]
원둥이가 실제 우주(성층권)까지 도달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된 장면 캡쳐. [사진=이마트24]

이처럼 이마트24는 오프라인 및 SNS 채널을 통해 원둥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확장해 나감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구매까지 유도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은 ‘우주’를 기본 콘셉트로 하고 있어, 이마트24가 원둥이 캐릭터를 중심으로 구축해 온 우주 세계관과 잘 맞아 떨어질 것이라 판단해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원둥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고객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24, ‘명동우주맥주페스티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