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몸값' 장률 "전종서, 동물적인 감각으로 연기…눈빛에 신뢰 얻어"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몸값' 장률이 전종서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장률은 9일 오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인터뷰를 위해 조이뉴스24와 화상으로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배우 장률이 티빙 오리지널 '몸값'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배우 장률이 티빙 오리지널 '몸값'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최근 전회 공개된 '몸값'은 동명의 단편영화를 시리즈화 시킨 작품.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던 세 사람이 지진으로 무너진 건물에 갇힌 후, 각자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며 광기의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장률은 극 중 아버지를 위해 신장을 구매하려 장기매매 경매에 참여한 고극렬로 분했다. 전종서는 몸값 흥정 전문가 박주영으로, 진선규는 몸값을 흥정하던 중 뜻밖의 위기에 휘말리는 노형수를 맡았다.

장률은 진선규와의 호흡에 "너무 잘 맞고 좋았다"라며 "제가 '이렇게 해볼까요?'하면 선배님은 '그럼 나는 이렇게 해볼까?'라고 하시고 그럼 또 저는 '그럼 저는 이렇게 하겠다'라며 합이 잘 맞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극렬이 가진 순간을 잘 호흡해 주셔서 관객에게 잘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저를 바라보는 시선이 관객들이 바라보는 시선이 될 테니까"라고 만족했다.

또한 전종서에 대해선 "전종서 씨는 동물적인 감각이고 직관적인 감각으로 현장에 놓이는 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러니 더 믿을 수밖에 없었다. 현장에서 전종서 씨는 주영이라는 인물로 존재한다고 느껴졌다. 한 명의 인물로 살아 움직이니 그 인물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집중이 됐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극 1회에서 여러 상황이 생기지 않나. 저를 바라보는 눈빛이나 그런 순간들에 많이 신뢰가 되더라"라며 "뒷부분엔 주영에게 배신감을 느끼는데 그때의 눈빛도 배우로서, 또 극 중 인물로서 신뢰감을 주더라"라고 했다.

한편 '몸값'은 공개 후 티빙 역대 오리지널 중 공개 첫 주 기준 시청UV(순 방문자수) 1위에 올랐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몸값' 장률 "전종서, 동물적인 감각으로 연기…눈빛에 신뢰 얻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