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북교육청, 올해 너도나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아이뉴스24 이은경 기자]전라북도교육청은 올해 너도나도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도교육청은 전북교육에 대한 구성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이고, 교육가족간의 소통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4일까지 사진, PPT, 동시 등 총 3개 분야 공모전을 진행했다.

전라북도교육청에서 개최한 너도나도 공모전 동시부문 대상 수상작 함께 수월래 사진 [사진=전북교육청]
전라북도교육청에서 개최한 너도나도 공모전 동시부문 대상 수상작 함께 수월래 사진 [사진=전북교육청]

우리가 생각하는 미래교육을 주제로 한 이번 공모전에는 사진분야(교직원) 150편, PPT분야(중·고등학생) 14편, 동시분야(초등학생) 411편 등 총 575편이 접수됐다.

도교육청은 1, 2차 서면심사와 최종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52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들 수상자는 교육감상과 함께 대상은 60만원, 최우수상은 사진분야 45만원, PPT와 동시는 각각 30만원, 우수상은 20만원, 장려상은 사진분야 10만원, PPT와 동시는 각각 5만원씩의 상금이 주어진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교육가족이 자유롭게 제작한 특색있는 콘텐츠를 확보하고 교육공동체의 적극적이고 자유로운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전주=이은경 기자(cc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북교육청, 올해 너도나도 공모전 수상작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