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맥스소프트, 내달 4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실시


"클라우드 미들웨어 비즈니스 강화"

[아이뉴스24 김혜경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다음달 4일까지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티맥스소프트는 다음달 4일까지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사진=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는 다음달 4일까지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사진=티맥스소프트]

모집 분야는 ▲미들웨어 솔루션 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 ▲기술‧사업기획 ▲개발검증 ▲기술영업 ▲총무 ▲경영기획 등이다. 직무에 따라 코딩테스트와 기술 면접 또는 실무 면접 전형을 거쳐 입사하게 된다.

이번 채용은 티맥스소프트가 'T-커넥터'라는 명칭으로 시행하는 첫 번째 공채 제도다. 다양한 IT 기술을 통해 세상을 연결하는 인재라는 뜻을 담았다. 회사는 이번 채용을 통해 클라우드 미들웨어 비즈니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규 입사자는 입사 후 1인 1연구실과 3년에 한 번씩 주어지는 리프레쉬 휴가, 사내 피트니스 등 다양한 복지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기본 연봉의 50%인 성과급 제도도 이점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티맥스소프트는 IT 환경과 제품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자유롭게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시스템 소프트웨어(SW)부터 클라우드까지 다양한 IT 기술을 경험하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혜경 기자(hkmind90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맥스소프트, 내달 4일까지 신입사원 공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