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레미 마카, 여성 건강식품 '펨(FEM)'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와디즈'서 크라우드 펀딩 순차적 오픈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지속가능한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체레미 마카'가 여성 건강식품 '펨(FEM)'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건강식품 시장으로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체레미 마카'의 '펨마카 구미' 제품. [사진=체레미 마카]
'체레미 마카'의 '펨마카 구미' 제품. [사진=체레미 마카]

체레미 마카가 선보이는 여성 건강식품 '펨' 라인은 ▲펨마카 구미 ▲펨감마리놀렌산 리퀴드 총 2종으로 인공 향료와 불필요한 첨가물 대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펨마카 구미'는 국내 최초로 여성을 위해 개발된 성적 만족감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젤리 형태의 일반건강식품이다. 남성용 건강식품에 쓰이는 블랙마카 대신 여성의 신체에 더 적합한 레드마카와 남가새열매 원료를 사용했으며, 여성 요로 건강을 위한 크랜베리농축액과 월경통 개선을 돕는 백복령추출물분말도 함유돼 여성 생식기 건강과 월경 전 증후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동물성 재료인 젤라틴이 함유되지 않은 젤라틴 프리 '식물성 젤리'로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고, 인공색소로 만든 인위적인 색상이 아닌 체리, 크렌베리 등에서 추출한 농축액을 사용해 원료 본연의 색상으로 붉은 색을 냈다.

'펨감마 리퀴드'는 홍조, 피부 트러블, 정서 변화 등 월경 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간편한 액상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혈중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에 효과적인 감마리놀렌산이 240mg 함유돼 있으며, 일반 달맞이유보다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2~3배 가량 많은 보라지유를 저온압착 방식으로 가공해 성분 파괴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과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E 성분이 첨가돼 월경 전 증후군을 비롯 여성의 전반적인 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체레미 마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펨' 라인 제품 2종은 오는 1월 정식 출시 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먼저 출시된다. '펨마카 구미'는 오는 28일부터 '펨감마 리퀴드'는 내달 5일부터 펀딩을 개시해 각각 약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체레미 마카는 이번 펀딩과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제품 별 펀딩 참여자 수에 따른 기부 이벤트를 추진해 시니어 여성과 여성 노숙인에게 생리팬티, 생리대, 여성 건강식품 등을 후원하며, 모든 사람들의 성적 건강을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레미 마카, 여성 건강식품 '펨(FEM)'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