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웅' OST 발매…정성화→김고은이 전하는 감동의 울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영웅'이 OST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잊을 수 없는 마지막 1년을 그린 영화다.

'영웅' 뮤직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CJ ENM]
'영웅' 뮤직 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CJ ENM]

올 연말, 진한 감동과 여운으로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영웅'이 OST 앨범을 발매했다.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과 12인의 동지들의 강인한 결의를 담은 넘버 '단지동맹'으로 시작되는 이번 앨범은 독립군의 정보원 '설희'의 가슴 저린 사연을 그려낸 '당신을 기억합니다, 황후마마여', '안중근'의 흔들림 없는 신념을 느낄 수 있는 '누가 죄인인가' 등 조국의 안위를 위해 담대하게 나아간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넘버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설희'의 '그대 향한 나의 꿈'은 오직 극장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넘버로 영화 '영웅' 만의 특별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 최초로 현장에서 라이브로 녹음된 만큼 어느 때보다 생생한 배우들의 감정과 목소리를 전하며 전에 없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영화 '영웅' 의 뮤직 예고편은 광활한 설원 위에서 조국의 독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대한제국 독립군 대장 '안중근'으로 분한 정성화의 힘 있는 목소리와 대표곡 '영웅'의 노랫말이 어우러져 시작부터 큰 울림을 선사한다.

이어 “절 일본으로 보내주십시오.”라고 외치는 '설희'와 안중근의 어머니 '조마리아'를 비롯한 '안중근'과 뜻을 함께한 동지들의 뜨거운 순간들이 펼쳐지며 영화 '영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오리지널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한 '영웅'은 오는 12월 2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웅' OST 발매…정성화→김고은이 전하는 감동의 울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