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재민, '아하아' OST 합류…따뜻한 발라드로 감성 녹인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방재민이 '아하아' OST에 직접 참여한다.

OST 제작사 오네스타컴퍼니는 오늘(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배우 방재민이 가창한 여섯 번째 OST 'We Swim in Dreams'를 공개, 드라마에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을 것을 예고했다.

방재민이 드라마 '아하아' OST에 합류한다.  [사진=피엘브이엘엔터테인먼트]
방재민이 드라마 '아하아' OST에 합류한다. [사진=피엘브이엘엔터테인먼트]

배우 방재민이 가창한 'We Swim in Dreams'는 마치 꿈속을 유영하는 듯, 잔잔하고 내추럴한 일렉기타 사운드 위에 방재민의 청초한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곡이다.

특히 극 중 허재훈 역으로 상대역 봄(신은수 분)을 사랑하는 모습을 귀엽게 연기하고 있는 방재민이 ‘We Swim in Dreams’를 통해 주변에서 뭐라고 하든 연인만 보이고, 연인의 말만 들리는 둘만의 사랑에 취해 물속을 유영하는 듯한 지극히 사적인 감정을 노래로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이하 '아하아')의 음악감독 티어라이너와 허재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방재민이 뭉쳐 특별한 발라드로 탄생한 만큼 배우 이선균이 가창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OST '바다여행'을 작곡한 티어라이너가 '아하아' OST ‘We Swim in Dreams’로 다시 한번 유행을 부르게 될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니 TV, ENA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안곡마을 주민들과 가까워지며 긍정적인 감정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여름(김설현 분)과 함께 대범(임시완 분), 재훈(방재민 분), 봄(신은수 분), 준(김준 분) 5인의 훈훈한 '안곡즈' 케미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힐링을 더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배우 방재민이 가창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6 'We Swim in Dreams'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재민, '아하아' OST 합류…따뜻한 발라드로 감성 녹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