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대규모 업데이트 PV 영상 공개


신규 무기, 스킬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고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한 '언디셈버'의 신규 액트(Act) '가니다' 업데이트에 앞서 프로모션(PV)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언디셈버의 12번째 액트인 가니다는 오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PV 영상에는 해양국가 '가니다'를 중심으로 펼쳐질 새로운 모험과 신규 액트에 등장하게 될 보스 몬스터 등이 공개됐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사전 예고됐다. 먼저 신규 무기 '탄궁'을 비롯해 '회오리 난사' 등 다양한 스킬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다양한 빌드를 구축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신규 솔로 콘텐츠 '시간의 성좌'와 조디악 확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독과 화염 속성을 동시에 지닌 신규 레이드 '심판 대리인 에버문트'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접속 보상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시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룬 육각 에센스'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액트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대규모 업데이트 PV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