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겨울 방한의류대전' 행사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경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은 오는 13일까지 전지점에서 '겨울방한의류대전' 행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데이텀·튜브·엔비플러스·리스트·안지크·프렐린·최복호·더레노마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겨울방한 의류대전을 비롯 올젠·PAT·바쏘옴므·샙·로가디스·피에르가르뎅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겨울 특별가대전이 열린다.

대구 동아백화점 수성점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대구 동아백화점 수성점 전경 [사진=이랜드리테일]

또 일로딜로·셀덴·유솔·인디고키즈·로엠걸즈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류 겨울 코디제안전, 비지트인뉴욕·베스띠벨리·제시뉴욕·프로그램·비비안·아르테·앤디스클라인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겨울방한 의류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마아티지·르샵·꾸즈·데이텀·파파야·제이빔·알토·틸버리 등이 참여하는 영.여성의류 겨울방한 의류대전을 비롯 김영주골프·팜스프링·아놀드파마·올포유·이동수골프 등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특별가대전이 열린다.

또 오스본·소고·트리아나·크로커다일레이디·이헌영·쉬즈미스·예다 등이 참여하는 겨울상품 인기대전 및 미소페 제화 특집전, 콜핑·지오지아·PAT 등이 참여하는 남성의류 겨울상품 실속가초대전도 진행된다.

대경권지점 모던하우스(동아百 쇼핑.수성,강북점/NC 엑스코.경산점)에서는 같은기간 겨울방한상품 특가행사를 비롯 특가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 제휴카드 할인혜택 행사 등을 진행한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경권 이랜드리테일 '겨울 방한의류대전'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