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GV, 30일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생중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CGV가 30일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한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추리 소설계를 대표하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이 원작이다. 소설로 출간된 이후 일본과 한국에서 영화로도 리메이크되어 관객들에게 익숙한 작품이다.

'용의자 X의 헌신'은 천재 수학자인 이시가미와 천재 물리학자인 유카와 사이의 팽팽한 두뇌싸움을 밀도 있게 그린 작품이다.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 역은 김종구,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 역은 연극과 뮤지컬에서 꾸준히 연기하고 있는 오종혁이 맡았다. 이 밖에도 김지유, 김산호, 김경록 등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CGV가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한다.  [사진=CGV]
CGV가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한다. [사진=CGV]

이번에 CGV에서 생중계하는 '용의자 X의 헌신'은 30일 오후 8시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하는 공연이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신촌아트레온, 센텀시티 등 3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러닝타임은 110분, 티켓가는 4만 4천원이다.

CGV는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생중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생중계로 관람하면 주연배우 사진으로 만든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한 세트당 3개의 엽서로 구성되었고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오프라인 공연으로 관람할 경우 현장에서 극장에서 관람한 생중계 티켓을 제시하면 40% 할인받을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관람하며 생생한 현장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2022년의 마지막 금요일을 소중한 분과 함께 CGV를 방문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관람하며 뜻깊은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CGV, 30일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