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회원 수 코로나 이전 수준 회복…전체 강좌 15% ↑


지난 겨울 학기 회원 수 2019년 대비 10% 이상 증가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26일부터 2023년 문화센터 봄 학기 접수를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25일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운영에 큰 어려움을 겪어온 문화센터가 코로나 상황 이전 수준을 넘어 개관 이래 최대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남일 도슨트의 파리 아트투어 클래스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이남일 도슨트의 파리 아트투어 클래스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백화점]

실제로 지난 겨울 학기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의 회원 수는 코로나 이전(2019년) 대비 10% 이상 증가한데 이어, 1988년 개관 이래 최대 규모를 기록하며 일상으로의 완벽한 회복을 증명했다.

올해는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전면 해제 등 코로나에 대한 규제가 더욱 완화되고 있는 사회적인 분위기에 따라 문화센터 이용 고객이 여느 때보다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롯데백화점은전체 강좌 수를 지난해보다 15% 늘리고, 접수 일도 지역에 따라 이원화해 혹시라도 고객들이 겪을 수 있을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또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프리미엄 클래스는 강좌 수를 30% 늘려 더욱 다양하게 강화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이번 학기에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됨에 따라,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강의를 비롯해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회원 수 코로나 이전 수준 회복…전체 강좌 15%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