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최강 한파·폭설에 '얼죽아' 이벤트…"지금 마시면 사이즈업"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스타벅스가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고객에게 무료 사이즈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26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스벅아 이벤트(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가 26일부터 5일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가 26일부터 5일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사이즈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스벅아 이벤트는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겨 찾는 이른바 '얼죽아' 트렌드에 맞춰 스타벅스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음료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겨울에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아이스 챌린지 카페 아메리카노라는 이름으로 판매된다.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아이스 음료의 인기가 겨울철에도 증가하면서 작년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고객 10명 중 7명 이상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올해 1월도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 중 아이스 아메리카노 판매 비중이 54%를 기록하며 한파에도 절반 이상의 고객이 아이스 음료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번 스벅아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은 1단계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되는 음료는 아이스 챌린지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블론드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아이스 챌린지 1/2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4종이다.

스타벅스 전병재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최근 추운 날씨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재미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하며 "이번 스벅아 이벤트를 통해 진한 풍미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최강 한파·폭설에 '얼죽아' 이벤트…"지금 마시면 사이즈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