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울메이트' 김다미 "전소니, 진심으로 연기…많이 배웠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전소니가 고요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소울메이트'를 이끈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소울메이트' 전소니가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NEW]
'소울메이트' 전소니가 단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NEW]

영화 '악질경찰'부터 드라마 '남자친구',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현재 촬영 중인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까지 매 작품 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 전소니는 '소울메이트'에서 또 한번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준다.

전소니가 맡은 '하은'은 고요하고 단정한 모습 뒤 누구보다 단단한 속내를 지닌 인물로, '미소'의 자유로움을 동경하면서도, 언제나 돌아올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는 속 깊은 친구다.

연출을 맡은 민용근 감독은 "인물을 보는 깊이가 남다르다. 매 장면 '하은'의 감정을 세심하게 느끼고, 의견을 표현해준 것들이 다시 '하은'에게 많이 반영됐다"라며 촬영 내내 '하은'에게 완벽하게 동화됐던 전소니의 열정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울메이트' 전소니가 깊이 다른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NEW]
'소울메이트' 전소니가 깊이 다른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NEW]

'미소'를 연기한 김다미는 "항상 하은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계속 고민하고 배역에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에서 많이 배웠다"라고 해 이들이 보여줄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하은'의 순수한 표정에 담긴 따뜻함을 전하며, '미소'를 만난 '하은'의 앞에 새롭게 그려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울메이트' 김다미 "전소니, 진심으로 연기…많이 배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