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투바투 "9개월만 컴백 설렌다, 믿고 보는 투바투 자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9개월만 컴백 소감을 밝혔다.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단체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단체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리더 수빈은 "오랜만에 '이름의 장'으로 돌아왔다.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고, 범규는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하는 건 설레고 기대되는 일이다. 투바투 색이 많이 묻어나는 앨범이니 많은 기대 달라"고 말했다.

연준은 "오랜만의 컴백이라 설렌다. 새로운 콘셉트에 도전했다. 믿고 보는 투바투라는 말 들을 수 있도록 많은 준비 했다"고 말했고, 태현은 "믿고 기다려준 팬들께 감사하다. 오래 준비한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니 함께 즐겨달라"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에서 유혹을 당하는 대상이 되는 동시에 스스로가 누군가를 유혹하는, 유혹의 주체가 돼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는 27일 오후 2시 전세계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투바투 "9개월만 컴백 설렌다, 믿고 보는 투바투 자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