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VS' 2차미션 진출자 100人 선공개…임한별 "쟤 100% 뜬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에서 베일에 가려진 2차 미션 진출자를 미리 공개했다.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에서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2차 미션에 올라온 참가자 100인의 필살기를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으로 더욱 치열해진 서바이벌을 예고하고 있다.

'VS' 선공개 영상 갈무리 [사진=Mnet]
'VS' 선공개 영상 갈무리 [사진=Mnet]

공개된 날 것 그대로의 생생한 촬영원본 미리보기 영상에서는 2차 미션에 임하는 100인의 참가자들이 각자의 무대를 꾸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1차 미션 때와 전혀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귀를 의심케 하는 한편, 독특한 댄스를 선보이는 등 참가자들은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난 1회 말미 시청자들의 고막을 정화 시켰던 화제의 참가자 '건축 인테리어 인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프로듀서 임한별로부터 "쟤 100% 뜬다"며 극찬을 받고 소유에게는 "촉이 딱 왔다"고 감탄을 자아냈던 터. 첫 방송 이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 남다른 임팩트를 남겼던 참가자들의 영상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에 전설적인 밈과 새로운 유행어의 주인공이 '노래방 VS' 2차 미션에서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또한 대학병원 보안요원, 대형마트 주차요원, 한의사, 변호사, 간호사, 매니저, 세무과 직원 등 다양한 직업군을 비롯해 각종 가수(?)들의 이름을 모아둔 닉네임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진호, 채동하, 김용준, 장범준, 박상민, 김민종, 권정열, 케이윌, 이홍기, 이수영, 김장훈, 이승환, 그렉, KCM 등 노래방 인기차트를 주름잡는 스타들이 한 참가자의 닉네임을 수놓은 것.

참가자들의 개성과 이력을 압축한 유쾌한 닉네임도 이어져 이들을 향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대통령 킹메이커', '919만 뷰 아이유 듀엣'이라는 심상치 않은 이름과 '나 기억나니?'라는 수상한 질문, 프로듀서 박재정을 향한 애정을 담은 '박재정 선생님의 노래가 히트 쳐서 너무너무 기쁩니다' 등 '슈퍼스타K'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참가자들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1차 미션에서 프로듀서 장우영과 서은광을 감동하게 했던 참가자들의 의리 넘치는 떼창도 펼쳐지고 있다. M본부 서바이벌 우승자의 흥 넘치는 무대에 참가자들이 모두 일어나 떼창을 넘어 떼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싱어롱 타임, 2차 미션이 더욱 기다려진다.

평범한 노래방 보컬(Vocal)들의 치열한 쇼다운(Showdown)을 담은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 2회는 내일(2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VS' 2차미션 진출자 100人 선공개…임한별 "쟤 100% 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