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세운, 첫 정규앨범 '24' 파트 1 앨범 프리뷰…전곡 프로듀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정세운이 첫번째 정규앨범 전곡을 프로듀싱 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1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된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비롯해 '돈 노(Don't know)', '호라이즌(Horizon)', '비(Beeeee)', 'O(동그라미)', '새벽별' 등 총 6개의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미공개 포토가 함께 공개됐다.

정세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정세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미공개 포토에서는 여름날의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담은 모습부터 성숙하고 분위기 있는 면모까지 모두 드러냈다.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는 마음의 중심을 자꾸 흔들려는 존재에게 정세운이 전하는 메시지로,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에 강렬한 신스 리드가 어우러지는 리드미컬하고 속도감 있는 곡의 흐름이 돋보인다. 또한, 후반부의 몰아치듯 쏟아져 나오는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수록곡 '돈 노(Don't know)'부터 마치 차를 타고 어디론가 달리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경쾌한 곡 '호라이즌(Horizon)', 사랑을 찾아가는 정세운만의 풋풋함을 꿀벌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비(Beeeee)', 특유의 재치 있는 감성으로 다이내믹한 느낌을 자아낸 넘버의 'O(동그라미)', 하나의 피아노와 하나의 목소리로 가득 채운 잔잔한 듯 요란한 '새벽별'까지 감각적인 그의 음악 색깔을 마음껏 드러냈다.

정세운은 부딪히고 깨지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어나가는 현재 진행형의 청춘을 이번 신보 속에 차분하게 녹여냈다. 특히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 또 한 번의 성장을 예고한 만큼 어떤 색깔과 매력의 신곡으로 가요계를 찾아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24' PART 1'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세운, 첫 정규앨범 '24' 파트 1 앨범 프리뷰…전곡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