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亞 대세그룹…中 음악풍운방 시상식도 2관왕


최고그룹상-최고 인기그룹상 휩쓸어…2013 시상식 정복

[장진리기자] '대세 그룹' 엑소가 중국 시상식도 휩쓸었다.

엑소(EXO)는 지난 6일 중국 베이징 인민대학 강당에서 열린 '제 6회 음악풍운방 신인성전' 시상식에서 2013 최고 그룹상을 수상한데 이어 엑소엠(EXO-M)이 2013 최고 인기 그룹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음악풍운방 신인성전' 시상식은 중국 유명 음악차트 음악풍운방이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중국어권에서 활약하고 있는 신인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상을 수여하는 영향력 있는 음악 시상식이다. 음악평론가의 심사와 팬들의 투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하는 최고 그룹상과 팬들의 투표를 통해 인기 있는 그룹에게 주어지는 최고 인기 그룹상 등 총 21개 부문에 걸쳐 시상이 이뤄진다.

이 날 엑소는 최고 그룹상을 수상했고, 중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엑소엠이 지난해에 이어 최고 인기 그룹상을 수상하는 등 한국은 물론, 중국 시상식까지 휩쓸며 명실상부 아시아의 대세 그룹임을 확인케했다.

엑소를 대표해 이번 시상식에 참석한 크리스, 루한, 타오, 레이는 "팬들이 있기에 지금 이 순간의 엑소가 존재한다"며 "2014년에도 행복하고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하기를 기원한다. 항상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엑소는 겨울 스페셜 앨범 '12월의 기적'으로 깜짝 컴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亞 대세그룹…中 음악풍운방 시상식도 2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