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연기대상] '지거전' 유연석-채수빈, 베스트커플상 "받고 싶었다, 행복"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유연석과 채수빈이 '2024 MBC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2024 MBC 연기대상'이 김성주, 채수빈의 진행 속 방송됐다. 지난달 30일 개최 예정이었던 '2024 MBC 연기대상'은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 사고로 인해 생방송 취소를 결정하고, 국가애도기간이 끝난 뒤인 이날 녹화방송됐다.

유연석과 채수빈이 '2024 MBC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이날 시청자의 투표로 선정된 베스트커플상은 '지금 거신 전화는'의 유연석과 채수빈에게 돌아갔다.

채수빈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서 너무 행복하다. 현장에서 잘 이끌어주고 도와줘서 오빠 덕분에 받는 상인 것 같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사주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러줬는데 이 베스트커플상 받고 싶었다. 수빈 씨와 함께 이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고맙다. 저희 드라마 사랑해준 많은 시청자와 팬들이 준 상이라 더욱더 감사하게 느껴진다.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건 희주가 수빈씨라서 가능했던 것 같다"고 커플상다운 케미를 발산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기대상] '지거전' 유연석-채수빈, 베스트커플상 "받고 싶었다, 행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