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 키즈, 2월 14일 팬미팅 개최…팬들과 밸런타인 데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월 14일~16일 사흘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1월 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5TH FANMEETING 'SKZ 5'CLOCK''('스키즈 파이브어클락')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SKZ 5'CLOCK'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2월 14일 오후 7시, 15일 오후 6시, 16일 오후 5시 총 3회에 걸쳐 열린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포스터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러블리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스테이(팬덤명: STAY)를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네는 이들 뒤로 자리한 하얀 성과 5시를 알리는 시계가 시선을 붙잡는다. '콘셉트 맛집 그룹'으로서 언제나 팬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 온 스트레이 키즈가 밸런타인데이와 맞물려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STEP OUT 2025"'("스텝 아웃 2025") 영상을 게재하고 새해 전개할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다섯 번째 팬미팅으로 2025년 특급 행보의 스타트를 끊은 스트레이 키즈가 풍성한 활동으로 올 한 해를 꽉 채우고 월드와이드 활약세를 잇는다.

팬미팅에 이어 오는 3월부터는 월드투어 'Stray Kids World Tour '(<도미네이트>) 일환 라틴 아메리카, 북미, 유럽 20개 지역에서 대규모 스타디움 투어에 돌입한다. 'K팝 아티스트 최초'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 입성하며 멕시코시티 에스타디오 GNP 세구로스,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토론토 로저스 스타디움, 파리 스타드 드 프랑스 등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글로벌 탑 아티스트' 기세를 뻗는다.

스트레이 키즈는 작년 12월 발매한 앨범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합 (합))으로 미국 빌보드 '빌보드 200' 차트 통산 여섯 번째 정상에 오르며 해당 차트 69년 역사상 '빌보드 200' 1위로 데뷔한 이래 여섯 개 앨범을 연속 1위로 진입시킨 전 세계 최초의 아티스트가 되어 역사에 이름을 새겼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 키즈, 2월 14일 팬미팅 개최…팬들과 밸런타인 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