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런닝맨' 강훈, '메스를 든 사냥꾼' 출연⋯박주현·박용우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강훈이 '메스를 든 사냥꾼'에 출연한다.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의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극본 조한영 박현신 홍연이 진세혁, 연출 이정훈)은 천재 부검의 세현이 시체를 부검하던 중 아빠의 살인 흔적을 발견하게 된 후, 지워버리고 싶은 자신의 과거를 감추기 위해 경찰보다 먼저 아빠를 잡기 위한 사냥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심리 스릴러다. 박주현, 박용우가 출연한다.

배우 강훈이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린 지니 TV 오리지널 '나의 해리에게'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파격적인 스토리와 독창적인 캐릭터, 그리고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를 예고한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 강훈은, 살인사건을 파헤치면서 세현과 얽히게 되는 강력계 팀장 정정현 역을 맡았다. 인간의 본질은 선하다고 믿는 정현의 심리 변화를 강훈만의 섬세함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강훈은 지난해 9월 종영한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서, 사랑과는 거리를 두며 살아가던 아나운서 강주연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성시켜 호평을 받았다. 지금까지의 작품을 통해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연기력과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은 강훈이, '메스를 든 사냥꾼'을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쏟아낼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런닝맨' 강훈, '메스를 든 사냥꾼' 출연⋯박주현·박용우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