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개를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명절 상품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2025 설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카테고리별 명절 인기 대표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 △연휴 즐기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했다.
오는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를 열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스파, LG생활건강, 셀렉스, 테팔 등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 중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과 구매 인증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브랜드데이에서는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가에 내놓는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 관계자는 "푸른 뱀의 해, 2025년 설을 앞두고 여유롭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