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평택교육지원청, '사립학교 운영 사전 컨설팅' 시행


[조이뉴스24 유지혜 기자] 경기도 평택교육지원청은 사립학교의 안정된 운영체계를 구축해 학생 성장을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2025년 사립학교 운영 사전 컨설팅'을 오는 3월까지 시행한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사립학교 운영 사전 컨설팅'은 평택교육지원청의 교육, 재정, 행정 등 분야별 전문가를 컨설팅단으로 구성하여 학교 주요 업무를 수행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예방해 학교 운영에 대해 전문적인 조언과 개선 방안을 제공함으로써 사립학교 교직원의 업무역량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진행한다.

컨설팅 시작에 앞서 오늘 오전 대회의실에서 컨설팅 대상교 교감·행정실장 26명이 참석한'사립학교 컨설팅 사전협의회'를 개최해 사립학교 컨설팅의 목적, 취지 등을 학교에 알리고, 학교 특성과 요구사항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을 위한 의견 나눔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헌주 행정국장은 “평택은 경기도내 사립학교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사립학교가 미래 교육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이번 사전컨설팅을 통해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하여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사립학교의 안정적이고 효율적 성장을 기대한다”고 했다.

오늘 평택교육지원청에서 '사립학교 운영 사전 컨설팅' 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교육지원청]
/평택=유지혜 기자(yoojihye@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교육지원청, '사립학교 운영 사전 컨설팅' 시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