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인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블랙핑크 제니의 '라이크 제니' 안무 챌린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제니의 솔로 앨범 'Ruby' 타이틀곡 'Like Jennie(라이크 제니)' 안무 커버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4일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
![걸그룹 이프아이 '라이크 제니' 안무 커버 챌린지 영상.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bfe74d13234354.jpg)
이 영상은 제니 특유의 세련된 무드와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를 ifeye(이프아이)만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멤버들의 정교한 칼군무와 표정 연기, 스타일리시한 콘셉트 소화력이 돋보이며 팬들 사이에서 '데뷔 전인데 진짜 실력파다. 여돌 중에 제일 잘 살렸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라이크 제니' 안무와 디렉팅을 맡은 댄스 크루 위댐보이즈는 ifeye(이프아이)의 챌린지를 직접 언급하며 "미쳤다, 잘하는데"라고 극찬했다. 데뷔 전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전문가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존재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ifeye(이프아이)는 오는 4월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데뷔 타이틀곡 'NERDY(널디)'는 진심을 전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이지리스닝 팝 장르로, 감성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공개 직후 호평을 얻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