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진영·김신영·피오, MBC 설파일럿 '발칙한 동거' 출연


홍진영-김신영, 피오 집에 산다…관찰 리얼리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블락비 피오와 홍진영, 김신영이 MBC 파일럿 예능 '발칙한 동거'의 첫번째 주인공이 됐다.

MBC가 새롭게 선보이는 설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은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이들이 공간과 시간을 함께 공유하며 벌어지는 일상의 변화를 보여주는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내어 주며,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나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보여준다.

'발칙한 동거' 측이 11일 공개한 첫 집주인은 블락비 피오로, 피오의 집 방주인으로는 홍진영, 김신영이 확정됐다.

누나들과 발칙한 동거에 돌입할 집주인 피오는 그룹 블락비에서 랩과 노래를 담당하며 비글미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소녀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귀엽고 순수한 이미지의 연하남 피오는 누나들 앞에서 새로운 면모를 발산하며 새로운 예능 뉴페이스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

피오의 집에 입주하는 섹시 트로트 요정 누나 홍진영과 친근함으로 무장한 아이돌들의 누나 김신영의 흥 넘치는 리얼한 일상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발칙한 동거' 제작진은 "동거 계약을 통해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게 된 이들이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고 일상을 공유하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인간 관계 속 소통의 과정과 의미를 다시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피오-홍진영-김신영 등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만나는 이들의 발칙한 케미를 눈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MBC '발칙한 동거'는 설 연휴 기간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영·김신영·피오, MBC 설파일럿 '발칙한 동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