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비아이지가 경쾌한 복고를 품고 컴백한다.
비아이지는 4일 0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유튜브에 신곡 '1,2,3'의 뮤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1,2,3'의 곡 일부가 최초 공개되면서 원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비아이지 네 멤버의 발랄하고 경쾌한 매력이 표출되면서 뮤비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지난해 5월 발표한 '아프로디테'에서 강렬한 사운드에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다면 이번 곡에서는 복고적인 느낌에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을 더하면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비아이지는 뮤비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자유분방한 캐주얼 의상에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비아이지의 5번째 싱글 '1,2,3''는 '세븐틴의 '아낀다'를 작업한 Premo와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 Ilang이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위에 상반되는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첫 눈에 반한 여자를 원하는 한 남자의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비아이지는 오는 13일 신곡 '1,2.3'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건강문제로 잠정 휴식기를 갖기로 한 국민표를 제외한 4인 체제로 팬들과 만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