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정기고가 엑소의 찬열과 손잡고 오는 23일 콜라보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 16일 정기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정기고 X 찬열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 2017.02.23. Comming Soon!'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정기고와 엑소 찬열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가 23일 발표 될 예정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 두 사람은 열정적으로 작업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평소에도 돈독한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인 만큼 의미 있는 작업물이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앞서 정기고는 자신의 SNS에 'letmeloveyou'라는 해시태그와 가사지의 일부를 올리면서 화제를 모았다. 정기고와 찬열은 SNS를 통해 친분을 쌓아왔으며, 이를 계기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콘서트를 보러 가거나, 사석에서 다른 동료들과 함께 만남을 가지는 등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찬열은 엑소 멤버로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음은 물론 최근 펀치와 함께한 도깨비의 첫 번째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로 차트를 점령하며 음원 최강자로 등극했다.
정기고는 씨스타 '소유'와의 듀엣곡 '썸'으로 SBS 가요대전 음원상, 제 4회 가온 차트 K-POP 어워드 올해의 가수상 2월 음원부분, 올해의 롱런 음악상, 제 29회 음원부분 본상 등을 거머쥐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편, 정기고와 찬열이 함께한 새 싱글 '렛 미 러뷰'(Let me love you)'는 오는 23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