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라비 자작곡 선물


28일 두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새 미니앨범 '나르시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21일 오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28일 발매를 앞둔 두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는 트와이스와 갓세븐 등과 함께 활동해온 히트메이커 조울이 작업한 노래로 구구단이 지닌 9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앞서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래퍼 라비도 자작곡 '미워지려 해'를 선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 앨범 '인어공주(Act.1 The Little Mermaid)'에서 호흡을 맞췄던 국내 실력파 프로듀싱팀들도 구구단을 위해 다시 뭉쳤다.

전작에서 타이틀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수록곡 '일기(Diary)'를 작업했던 진리, 영광의 얼굴들은 이번 앨범에서 수록곡 '거리'에 참여해 팬심 저격에 나섰으며, 멜로디자인(MELODESIGN)과 김지향도 '소원 들어주기'로 함께했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프로듀서 에릭 리봄(Erik Lidbom)이 프로듀싱한 '레인보우(Rainbow)'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구구단은 이번 앨범에서 16세기 이탈리아 명화인 카라바조의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아 변신한다.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으로,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그 아름다움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에서 동화 '인어공주'를 새롭게 재해석해 들려준 구구단이 명화 '나르시스'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나 같은 애'로 활발한 활동을 나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나르시스' 트랙리스트 공개…라비 자작곡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