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3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를 통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컬러링북(Coloring Book)'의 마지막 뮤비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현실인지 꿈인지 알 수 없는 미지의 공간에서 새하얀 에이프릴을 입고 물감 놀이를 하며 톡톡튀는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한껏 뽐내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 등장하는 '온 세상이 봉숭아! 너에게 물들어~ 열손가락'이라는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컬러링북(Coloring Book)'은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변화무쌍한 멜로디와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적인 곡으로, 봉숭아 컬러가 컬러링북에 물들듯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가사로 담아낸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라이어 라이어(LIAR LIAR)', '윈디 데이(WINDY DAY)',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다. 소녀스럽지만 뻔하지 않은 독창적인 콘셉트도 돋보였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컴백을 앞두고 앨범 완성도를 위해 멤버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오마이걸만의 당찬 에너지와 소녀다운 풋풋한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오마이걸은 오는 3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컬러링북'으로 컴백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