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軍전역' 최시원, 베트남 봉사활동 "좋은일 참여, 기쁘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전역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유니세프와 함께 베트남 필드트립 봉사활동을 떠난다.

최시원은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함께 펼치는 어린이 음악 교육 지원 프로그램 'SMile for U(스마일 포 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베트남 다낭, 투모롱, 콘레이 지역에서 진행되는 유니세프 베트남 필드트립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최시원은 지난 2010년부터 유니세프 캠페인을 통해 꾸준히 재능기부 활동을 이어왔으며, 2015년 11월에는 유니세프 특별대표로도 위촉된 바 있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전역 후 첫 공식 활동인 만큼 의미를 더한다.

이번 일정 동안 최시원은 베트남 각 지역의 장애 어린이 통합교육센터, 문화예술센터, 유치원, 중학교 등 교육 현장 및 보호 현장을 방문하고, 유니세프의 교육 지원 프로그램인 'Schools for Asia(스쿨스 포 아시아)' 홍보 영상을 촬영한다. 또한 다낭에 위치한 장애 어린이 통합교육센터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음악 활동도 진행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시원은 "유니세프 특별대표로서 좋은 일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베트남 필드트립 봉사활동을 통해 어린이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음악으로 행복한 꿈을 꾸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軍전역' 최시원, 베트남 봉사활동 "좋은일 참여,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