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아이유의 새 음반 '꽃갈피 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아이유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표를 앞둔 아이유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앨범 콘셉트 전반을 관통하는 메시지를 아련한 영상미로 그려냈다.
영상에서는 드넓고 푸르른 라벤더 꽃밭, 그 중심에서 바람에 몸을 맡긴 채 사뿐히 움직이고 있는 아이유의 신비로운 자태를 담고 있다. 마치 비가 온 뒤처럼 진하게 색깔을 머금은 녹음과 하늘이 더욱 신비감을 더한다.
흩날리는 꽃잎과 바람 사이로 살며시 드러난 아이유의 아련한 표정, 그리고 몸짓이 감성 넘치는 아이유 특유의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다. 배경으로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현악 사운드는 아날로그와 현대의 중간을 표현하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한껏 일으킨다.
'꽃갈피 둘'은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여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스페셜 미니 음반이다. 아날로그 세대의 감성과 향수를 담은 명곡들을 아이유만의 서정적 감성 코드와 색깔로 재해석했다.
올 가을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할 '음원퀸' 아이유가 선보이는 3년 만의 리메이크 신작 '꽃갈피 둘'이 어떤 감성과 멜로디로 음악 팬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22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