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용띠클럽', 공식포스터 공개…'20년 우정 실화'


장혁부터 김종국-차태현까지, 절친케미…10일 첫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김종국부터 차태현까지 뭉친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의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하 용띠클럽)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손꼽히는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이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일 공개된 '용띠클럽' 공식 포스터는 자연스러운 다섯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이들의 끈끈한 우정, 유쾌한 웃음을 예고했다.

포스터에는 어두운 밤 작은 포장마차 앞에 선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옷차림에 앞치마까지 멘 친구들은 나란히 서서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들 뒤의 포장마차에는 다섯 친구들의 이름을 활용한 '홍차네 장꾹'이라는 재치 있고 유쾌한 간판까지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20년 우정 실화'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실제 20년지기인 다섯 친구들이 5박6일의 여행을 통해 자신들의 우정을 되짚고, 작지만 소중한 자신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기 때문이다.

이미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다섯 친구들. 이들의 여행은 시종일관 즐겁고 유쾌했다는 후문이다. 덕분에 단 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만으로도 이토록 재미있고 친근한 포스터가 탄생될 수 있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철들기를 거부한 20년지기 용띠 절친들의 유쾌한 로망여행을 담는다. 오는 10일 오후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띠클럽', 공식포스터 공개…'20년 우정 실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