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워너원이 오는 11월 13일 가요계 컴백에 앞서 리얼리티로 돌아온다.
워너원은 첫 번째 리얼리티 '워너원 고(Wanna One GO)'에 이어 이번에는 '워너원고: 제로 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라는 제목의 리얼리티에 출연한다.
첫 방송은 11월 3일 금요일 밤 11시, 총 8부작 편성 예정으로 엠넷에서 방송된다. 2부작이었던 지난 리얼리티에 비해 확대 편성된 만큼 멤버들의 더 많은 매력과 다양한 에피소드, 활동 비하인드 독점 영상 등 더욱 풍성한 이야기가 그려질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을 앞두고 24일 오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워너원 멤버들이 등장해 방송 시간과 프로그램명에 대해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비밀의 방', '제로 베이스' 등의 단어를 언급해 과연 어떤 콘셉트의 방송이 진행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Wanna One Go : ZERO BASE' 제작진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11명 모든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과 숨겨진 매력을 빠짐없이 보여줄 수 있도록 촬영과 편집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며 "팬심과 재미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만들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무대 위의 모습 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뽐내며 대세로 자리매김한 워너원이 이번 새로운 리얼리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