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청개구리, 3연승 도전…"아직 가왕 하고파"


상대 복면가수도 만만찮다 "영혼을 울리는 소울"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의 음색킹 청개구리 왕자가 3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3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청개구리 가왕의 방어전 무대가 펼쳐진다.

가왕 후보 결정전 무대를 앞둔 도전자들은 "'복면가왕'을 위해서라면 다 포기할 수 있다"라며 왕좌 교체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였다. 라이벌들의 각오를 들은 청개구리 왕자는 "아직 가왕을 하고 싶다"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여 판정단의 응원을 받았다.

청개구리 왕자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관객들은 모두 숨을 죽이고 무대에 집중했다. 이어 판정단들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무대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목소리다" 등의 평을 전해 청개구리왕자의 두 번째 방어전 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청개구리 왕자의 왕좌를 노리는 상대 복면가수 또한 "영혼을 울리는 소울이다", "매력에 한 대 얻어맞은 것 같다" 등 극찬을 받으며 판정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초고수. 판정단석의 전문가들 또한 두 복면가수가 선보인 극과 극의 매력에 열띤 토론을 펼쳤다.

두 고수의 불꽃 튀는 맞대결에 김구라는 "오늘 개구리 쉽지 않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청개구리 왕자가 마의 3연승 구간을 뛰어넘어 왕좌 사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복면가왕'은 이날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청개구리, 3연승 도전…"아직 가왕 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