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와이스, 내년 日 쇼케이스 투어 전회 매진 '대세 입증'


日 6개 도시 8회 공연…'홍백가합전' 등 연말 특집도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년 일본 쇼케이스 투어를 전회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내년 1월 19일 아이치 세토시 문화센터를 시작으로 22일 후쿠오카, 23일 히로시마, 25일과 26일 오사카, 29일 도쿄, 31일과 2월 1일 사이타마 등 6개 도시 8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에 돌입한다.

이를 앞두고 최근 일본 티켓 예매를 개시한 가운데 대부분의 도시에서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6월 28일 베스트앨범 '#TWICE'를 발표하고 데뷔 쇼케이스로는 이례적으로 아레나 공연장인 도쿄체육관에서 2회 쇼케이스를 열고 총 1만 5000여팬들과 만났다. 본격적인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는 올해 일본 데뷔와 함께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18일 공개한 일본 첫 오리지널 싱글 'One More Time'이 일본 레코드협회의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같은 해 싱글과 앨범 모두 플래티넘 인증 획득 및 일본 첫 앨범과 첫 싱글을 모두 플래티넘으로 이름 올린 한국 최초 아티스트가 됐다.

트와이스는 이달 22일 방송하는 일본 대표 연말 특집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엠스테) 슈퍼 라이브 2017' 및 31일 NHK '홍백가합전'에도 출연한다. 특히 '홍백가합전'은 6년만에 한국가수로는 유일하게 출연을 확정하며 일본 내 트와이스의 위상을 알렸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1일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로 7연속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5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주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와이스, 내년 日 쇼케이스 투어 전회 매진 '대세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